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호텔 마사지로 겨울 피로를 한방에!

업체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OK웨딩이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각종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탕 안에 들어가니 미끈미끈한 온천수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면서 몸이 발끝부터 사르르 녹는 듯했다. 다른 업장보다 물도 깊어 마치 온천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에 한동안 몽롱하게 온천수에 잠겨 있었다. 그리고 실험 삼아 습식 사우나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는데, 갑자기 온몸의 힘이 빠져버렸다!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깜짝 놀란 경험에 논란 A씨는 이후 관광 가이드에게 항의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격과 혜택의 호텔 네고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호텔 선택 장애가 올 때, 고민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스위트스킨케어의 아로마테라피는 족욕 - 다리관리 - 아로마오일관리 - 얼굴관리 - 스트레칭과 마무리로 이어지는 바디와 페이스 토탈관리 입니다.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끄럼 문제를 해결한 방법이 절묘한데 일단 작은 조명을 무릎 높이에 맞춰 시지각성을 높이고, 대리석 바닥에 금을 새겨 고무 매트 없이 자연스럽게 마찰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의 보호는 놀라울 만큼 정교하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을 누르니 아프고 저린 느낌이 들어서 그 부분의 통증을 풀릴 때까지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족욕은 10분정도 진행되고 족욕과 함께 같이 즐길 따뜻한 차도 제공되어서 편하고 조용하게 1인룸에서 족욕 할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족욕 진행 이후 드디어 아로마테라피가 시작되는데요. 명동 로얄호텔 아로마테라피는 아로마 바디테라피 60분 + 두피테라피 15분으로 총 75분의 코스로 진행됩니다. 현행 성매매 특별법에 따르면 유사성행위는 불법 성매매로 규정하고 있고 성매매 사실을 인지하고 장소를 제공하면 건물주를 처벌하도록 하고 있다. 지난 2008년에도 코리아나 호텔 건물 내부에서 퇴폐영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한 언론보도로 인해 드러났으나 여전히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수영장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전용 트리트먼트룸은 고객의 스트레스 완화와 기운을 회복시키기 위해 조용하고 아늑한 별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양과 서양의 디자인 요소들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골프를 시작하던 시기(약 15년전)에 이런게 대중화 되어 있었다면 저도 부상을 입었을거에요.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호텔 마사지로 겨울 피로를 한방에!”

Leave a Reply

Gravatar